개발서비스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사용하는 ERP 시스템 프로세스는?

제페코(주) 2024. 10. 22. 21:16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경영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을 사용할까요?

매장을 기준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기업들은

POS와 ERP를 통합하여 본사-매장간 업무 프로세스를 하나로 통합 합니다.

 

 

 

포스 프로그램을 통해 매장 관리를 하며

연동된 ERP 시스템으로 수발주 및 거래처 관리, 물류관리 등 운영 관리 합니다.

본사는 매장 POS에 연결된 하나의 ERP 시스템으로 관리 합니다.

 

 

 

제페코에서 개발한 자사 ERP 시스템과 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본사-매장간 프로세스를 합일화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사 ERP에 자세한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페이지로 모든 업무 처리

 

운영에 필요한 기능들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관리합니다

상품 · 창고 · 직원 · 회원 · 가맹 등 모든 직무군 데이터가 공유되며

이를통해 본사-매장간의 업무처리 속도가 향상됩니다.

메인화면 내 주요 서비스 소개 란에 바로가기 탭을 활용하여 원하는 관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등록만으로 수발주를 편하게 이용

 

수발주 등록을 통해 본사-매장 간 프로세스를 간편화 합니다.

인건비 절약 효과 및 시간 절약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구매처와 판매처 등록으로 양식 및 거래과정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등록, 수정, 설정 등 업무 편의에 강점을 둔 기능을 활용합니다.

 

 

 

실시간 매출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점 개선

정산현황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출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본사-매장간, 매장별 매출을 확인합니다.

실시간 매출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 후 빠른 개선방안 도출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고 한번에 처리가능한 업무 관리

견적서 관리로 거래처 문서를 보기 쉽게 저장 합니다.

또한,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서로 종이문서 없이 디지털 인증이 가능하며,

자동이체(CMS) 시스템으로 편하게 거래 가능합니다.

 

 

 

공문·이벤트·문서 전달을 이젠 편하고 빠르게

본사-매장간, 고객, 회원 등 주요 내용 전달이나

마케팅 전략을 위해 문자, 이메일, 팩스이용도 가능합니다.

 

 

 

이용자 서비스 편의로 시간절약 효과

ERP 프로그램 기능과 이해를 돕기위한 메뉴얼 및 원격 지원으로

이용자의 편의를 돕습니다.

 

 

 

커스텀 ERP

 

제페코는 커스텀 제작 ERP 프로그램 개발 제작물을 여러 파트너사에게 제공 하며,

소규모 사업장부터 대규모 사업장 등 규모 관계 없이 매장 관리와 경영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불황속 힘든 시기에 제페코만의 제작비 절감으 많은 사업자분들께서 부담없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ERP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확장과 성공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껏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제페코 홈페이지 : https://www.jefek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