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임대, 렌탈, 대여 사업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내돈내산 하기에 부담되는 시기에 이용비만 지불하고 사용하는 제품들이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사업자들도 제품 판매 시스템에서 제품 대여 시스템도 동시에 운영 하기 시작했습니다.
임대 사업시 체크해야 할 사항들이 많습니다.
제품 컨디션, 제품별 임대비 책정, 고객 정보, 임대 절차, 책임 설정, 이용 기간 관리 등
제품 판매하면서 판매 관련된 방안들만 체크했던 때와달리 신경써야 할게 많아졌습니다.
특히 제일 중요한 점은 매출입니다.
매출 즉, 사용료 수급 방법인데요. 수급 방법은 사업 운영에 직결되는 최우선적으로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요소 입니다.
또한, 수급 방법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고객 관리 시스템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저희의 파트너사인 더빌CMS의 자동이체와 더해진 제페코 자사 CMS 기능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현금 관리 시스템(Cash Management System, CMS)
CMS는 현금 흐름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자금의 입출금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현금 거래를 중앙에서 관리함으로 오류를 줄이고, 정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이스더빌은 결제전문그룹 나이스 페이먼츠의 대표서비스입니다.
NICE 그룹은 신뢰도에서 최고를 다루는 유명한 그룹입니다.
더빌CMS는 뛰어난 보안성을 가지고 자동이체를 안전하게 실행시키며 업계에서 저렴한 관리비로 이용부담이 적습니다.
제페코는 자동이체기능과 함께 사업자분들이 만족할만한 편의성 기능과 중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율 향상
단지 자동이체라는 단편적인 기능제공이 아닌, 회원 관리 및 결과 조회, 미납, 이력조회, 회원별출금 등 다양한 업무효율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엑셀문서파일로만 관리하던 시스템에서 벗어나 간단한 등록 한번으로 자동화 시스템이 가능합니다. 특히 비대면 출금동의서는 대면하는 시간을 줄이고 한번 등록시 계속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극대화된 업무효율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대여, 렌탈, 임대 업은 이런 다양한 기능을 이용시, 시간절감과 인건비 절감효과로 영업이익에 집중할 수 있고 고객 관리에 신경쓸 수 있습니다. 제페코만의 특별한 CMS 관리 기능을 무료 체험기간으로 제공해드리는 중입니다.
사업 확장
대여 사업은 매출이 대여비이기 때문에, 수금이 중요합니다.
CMS 관리 기능을 이용함으로써 자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사업 확장을 위한 자금 조달을 용이하게 합니다.
CMS 관리 기능을 처음 이용해보시는 분들도 직관적인 UI와 친환경 디자인컬러를 사용하여 이용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커스텀 개발로 회사의 맞춤형 제작이 가능합니다. 회사만의 특별한 시스템을 원하시면 커스텀 제작을 추천드립니다.
데이터
수금 관리와 고객관리가 중요한 업종으로써, 동의서 내역, 조회, 출력 등 회원에 관련한 기능을 쉽게 파악합니다.
CMS자동이체는 이용고객에게 독촉하지 않아도 되는 큰 장점과, 매번 체크해야하는 출금 여부도 한 화면안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서비스만 운영하고 계시는 사업체가 있으시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CMS 관리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회사 운영과, 비용 절감, 시간 절약 등 소모되는 가치들을 축적 할 수 있습니다.
제페코는 현재까지도 파트너사들에게 도움이되는 맞춤형 커스텀 제작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항상 사업자분들을 생각하며 더 좋고 편리한 기능을 제작합니다.
추가로 자동이체서비스를 이용중이신, 이용하시려는 모든 분들에게 혜택을 제공중이며
자사 CMS 무료체험기간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사용하는 ERP 시스템 프로세스는? (3) | 2024.10.22 |
---|---|
유통업, 요식업, 서비스업 매출 상위권 들어가려면? (4) | 2024.10.21 |
자사 개발 ERP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 관리 노하우 (8) | 2024.10.18 |